1. [OPEN] 에이락 몰 서비스 오픈 안내
  • 안녕하세요. 에이락입니다.

    고객님께 더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자
    2023년 4월 28일
    에이락 몰을 오픈하였습니다.
    에이락 몰은 에이락 포인트를 사용하여,
    모바일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는 에이락
    월렛의 새로운 서비스입니다.

    에이락 몰 서비스는 최신버전
    (v.2.7.0)에서 이용 가능하므로,
    반드시 업데이트 후 사용 부탁드립니다.

    에이락 포인트는 총 세가지 버튼을 통해 쌓으실 수 있습니다.


    월렛 홈 : [포인트 바로받기]

    에이락 몰 마이페이지 :
    [지금 받을 수 있는 포인트]

    포인트 배너

    * 에이락 포인트는 지갑생성 후 이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다양한 상품과 프로모션을
    준비하고자하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에이락월렛은 항상 고객님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및 상담 : 에이락 고객센터
    TEL : 1533 - 7616
    E-mail : support@a-fun.co.kr

    1. 에이락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 안내
      (2023.05.25 시행)
  • 안녕하세요, 에이락입니다.

    에이락월렛을 이용해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에이락 개인정보처리방침이 변경되어 안내드리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1.개정 사유
    전자지갑 및 전자상거래 중개 등 에이락 관련 제반 서비스에 대한
    개인정보처리방침 전면 개정

    2.개정 일자

    - 변경 고지일 : 2023년 04월 25일(화)

    - 개정 적용일 : 2023년 05월 25일(목)

    3.개정 사항

    더보기



    본 개정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거부
    의사표시(회원 탈퇴)를 하실 수 있으며,
    개정 약관 효력 발생일까지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않으신 경우
    개정 약관에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됩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및 상담 : 에이락 고객센터
    TEL : 1533 - 7616
    E-mail : support@a-fun.co.kr

    [개인정보처리방침] 바로가기
    1. 에이락 서비스 이용약관 개정 안내
      (2023.05.25 시행)
  • 안녕하세요, 에이락입니다.

    에이락월렛을 이용해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에이락 서비스 이용약관이 변경되어 안내드리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1.개정 사유
    전자지갑 및 전자상거래 중개 등 에이락 관련 제반 서비스에 대한
    에이락 서비스 이용약관 전면 개정

    2.개정 일자

    - 변경 고지일 : 2023년 04월 25일(화)

    - 개정 적용일 : 2023년 05월 25일(목)

    3.개정 사항

    더보기



    본 개정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거부
    의사표시(회원 탈퇴)를 하실 수 있으며,
    개정 약관 효력 발생일까지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않으신 경우
    개정 약관에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됩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및 상담 : 에이락 고객센터
    TEL : 1533 - 7616
    E-mail : support@a-fun.co.kr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1. 에이락 서비스 이용약관 개정 안내
      (2023.05.03 시행)
  • 안녕하세요, 에이락입니다.

    에이락월렛을 이용해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에이락 서비스 이용약관이 변경되어 안내드리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1.개정 사유
    에이락 서비스 이용약관 전면 개정

    2.개정 일자

    - 변경 고지일 : 2023년 04월 03일(월)

    - 개정 적용일 : 2023년 05월 03일(수)

    3.개정 사항


    본 개정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거부
    의사표시(회원 탈퇴)를 하실 수 있으며,
    개정 약관 효력 발생일까지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않으신 경우
    개정 약관에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됩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및 상담 : 에이락 고객센터
    TEL : 1533 - 7616
    E-mail : support@a-fun.co.kr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1. 리워드 운영정책 개정 안내
      (2023.04.24 시행)
  • 안녕하세요. 에이락입니다.

    에이락월렛을 이용해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리워드 운영정책이 변경되어
    안내드리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1. 개정 사유
    리워드 운영정책 전면 개정

    2. 개정 일자
    -변경 고지일 : 2023년 03월 24일(금)
    -개정 적용일 : 2023년 04월 24일(금)

    3.개정 사항


    본 개정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거부 의사표시(회원탈퇴)를 하실 수 있으며,
    개정 약관 효력 발생일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으신 경우
    개정 약관에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됩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및 상담 : 에이락 고객센터
    TEL : 1533 - 7616
    E-mail : support@a-fun.co.kr

    [리워드 운영정책] 바로가기
    1. [중요] 핀크 이벤트 종료 예정 안내
  • 안녕하세요. 에이락입니다.
    에이락월렛을 이용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항상 감사드립니다.

    에이락 월렛 X 핀크를 통해 리워드 서비스를 이용해주신 고객님들께 감사드리며,
    준비된 리워드가 모두 소진되어 이벤트가 성황리에 종료 될 예정입니다.

    종료 일시 : 2023.03.09(목) 23:59
    * 이후에도 출금신청과, 출금업무 처리는 정상적으로 운영됩니다.

    보유하신 리워드가 1만원 이하(최소 송금단위)인 고객님들께는 향후 해당금액을 포인트로 교환해드릴 예정입니다.

    수령한 포인트는 오픈 예정인 에이락몰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포인트 교환과 마켓 오픈 일정은 추후 공지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다양한 이벤트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및 상담 : 에이락 고객센터
    TEL : 1533 - 7616
    E-mail : support@a-fun.co.kr

    1. 에이락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 안내
      (2023.04.03 시행)
  • 안녕하세요. 에이락입니다.

    에이락월렛을 이용해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에이락 개인정보처리방침의 항목이 변경되어
    안내드리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개정사항]
    1. 제1조 개인정보의 수집항목 및 이용목적
    개정 사유 :
    필수 및 선택 항목, 보유기간 추가, 수집항목 및 수집목적 변경

    2. 제5조 개인정보의 처리 위탁
    개정 사유 :
    정보통신 서비스 업무 관련 수탁자 '베스핀글로벌' 삭제 , 개인정보 서비스 업무 관련 수탁자 '드림시큐리티' 삭제

    3. 제12조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개정 사유 :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및 개인정보보호 관리자 연락처 변경

    4. 제14조 정보주체의 권리 및 불만처리
    개정 사유 :
    개인정보 열람 청구 접수·처리 담당 연락처 변경

    5. 제16조 영상정보처리기기 설치
    개정 사유 :
    관리 책임자, 담당 부서 및 영상정보에 대한 접근 관리자 연락처 변경

    6. 개정된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23년 04월 03일에 시행됩니다.


    상세한 개정 내용은
    [메뉴 > 약관 및 정책 > 개인정보처리방침] 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본 개정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거부 의사표시(회원탈퇴)를 하실 수 있으며,
    개정 약관 효력 발생일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으신 경우
    개정 약관에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됩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및 상담 : 에이락 고객센터
    TEL : 1533 - 7616
    E-mail : support@a-fun.co.kr

    1. 에이락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 안내
      (2023.03.09 시행)
  • 안녕하세요. 에이락입니다.

    에이락월렛을 이용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항상 감사 말씀 드리며,
    에이락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수정되어
    안내드리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정사항]
    제1조 개인정보의 수집 항목 및 이용 목적
    개정 사유 :
    고객센터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변경

    제5조 개인정보의 처리 위탁
    개정 사유 :
    개인정보 서비스 업무 중 고객센터 변경
    (개정 前) 한국기술통신 → (개정 後) 에드업

    개정된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23년 03월 09일에 시행됩니다.


    상세한 개정 내용은
    [메뉴 > 약관 및 정책 > 개인정보처리방침] 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본 개정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거부 의사표시(회원탈퇴)를 하실 수 있으며,
    개정 약관 효력 발생일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으신 경우
    개정 약관에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됩니다.

    에이락월렛은 항상 고객님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및 상담 : 에이락 고객센터
    TEL : 1533 - 7616
    E-mail : support@a-fun.co.kr

    [개인정보처리방침] 바로가기
    1. [중요] 최신 버전 필수 업데이트 공지
  • 안녕하세요. 에이락입니다.
    더욱 안정성있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데이터 이전 작업 및 업데이트가 진행중입니다.

    기존 고객께서는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를 하지 않을 시,
    서비스가 초기화되어 보유하신
    리워드를 잃어버릴 수 있습니다.
    반드시 2월 28일까지 업데이트를
    진행하시기 부탁드립니다.


    *업데이트가 어려운 고객분들은
    니모닉을 미리 저장하시면,
    서비스가 초기화되어도 보유하신
    리워드와 자산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니모닉 저장방법
    (메뉴 > 내 정보/ 지갑관리 > 니모닉 확인)





    에이락월렛은 항상 고객님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및 상담 : 에이락 고객센터
    TEL : 1533 - 7616
    E-mail : support@a-fun.co.kr
    1. [중요] 점검으로 인한 서비스 중단안내
  • 안녕하세요. 에이락입니다.

    더 나은 서비스 제공해 드리기 위해
    서버 점검을 진행하고자하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서버 점검 기간동안 어플 실행시 아래와 같은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필히 해당 내용을 확인하시어 이용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점검 일시 :
    2023년 1월 26일(목) 09:00 ~ 18:00
    * 점검시 발생할 수 있는 현상 :
    앱 실행 불가, 네트워크 오류, 본인인증 화면으로 이동
    * 점검 내용 :
    에이락 월렛 운영환경 서버 점검
    * 리워드 서비스 관련 안내
    기존 고객은 동일하게 리워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서비스 점검 일시에 발생되는 리워드는 점검이 종료된 후 일괄 지급 될 예정입니다.

    항상 더 나은 모습으로
    보답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및 상담 : 에이락 고객센터
    TEL : 1533 - 7616
    E-mail : support@a-fun.co.kr
    1. 리워드 전송신청
      (QR코드 오류 안내)
  • 안녕하세요, 에이락입니다.
    에이락 월렛을 이용해주시는
    분들께 항상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리워드 전송신청시,
    QR코드를 이용하실 경우 일시적
    리워드 전송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입금하실 거래소 혹은 지갑 주소를 직접 복사하여 입력해주시길 바랍니다.

    해당 오류는 빠른 시일 내에 해결하여, 정상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및 상담 : 에이락 고객센터
    TEL : 1533 - 7616
    E-mail : support@a-fun.co.kr
    1. 에이락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 안내
      (2023.01.13 시행)
  • 안녕하세요, 에이락입니다.

    에이락 월렛을 이용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항상 감사 말씀 드리며,
    에이락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수정되어
    안내드리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사항]
    제 14조 정보주체의 권리 및 불만처리
    제 17조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

    개정된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23년 01월 13일에 시행됩니다.

    상세한 개정 내용은
    [메뉴 > 약관 및 정책 > 개인정보처리방침] 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본 개정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거부 의사표시(회원탈퇴)를 하실 수 있으며,
    개정 약관 효력 발생일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으신 경우
    개정 약관에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됩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에이락 월렛 고객센터(1533-761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바로가기
    1. 리워드 출금시 주의사항
  • 안녕하세요, 에이락입니다.

    에이락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께 항상 감사드리며,
    원활한 리워드 서비스 이용을 위해 몇 가지 안내드립니다.

    1. 리워드 전송 시 주의사항
    에이락 월렛의 리워드 전송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경우,
    취급 거래소마다 최소입금가능 금액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리워드 전송 서비스는 10,000원 이상부터 가능하며
    전송 서비스 이용 전, 취급 거래소의 최소입금가능 금액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2. 리워드 전송 후
    에이락 리워드 전송 서비스를 이용하신 후에는
    타사 지갑 및 거래소간의 전송시 별도의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리워드 전송 서비스 이용 전 이용에 불편 없도록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추가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에이락 고객센터(Tel: 1533-7616)으로 연락 주시기바랍니다.
    에이락 월렛은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서버 점검 안내
  • 안녕하세요. 에이락입니다.
    에이락 월렛을 이용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항상 감사 말씀 드리며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아래 시간동안 시스템 점검을 실시합니다.

    작업 일시 : 2022년 11월 30일(금)
    작업 시간 : AM 02:00 ~ 03:00
    (※ 작업 진행 상황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제한 내용 : 서비스 전체 이용불가

    작업 시간동안 서비스가 일시 제한되며, 빠른 시간 내에 정상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및 상담 : 에이락 고객센터
    TEL : 1533 - 7616 /
    E-mail : support@a-fun.co.kr

    1. 서비스 점검 안내
  • 안녕하세요. 에이락입니다.
    에이락 월렛을 이용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항상 감사 말씀 드리며
    원활한 서비스를 위하여 서비스 점검을
    진행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작업 일시 : 2022년 11월 25일(목)
    작업 시간 : 16:30~17:30
    (※ 작업 진행 상황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제한 내용 : 서비스 전체 이용불가

    점검 시간동안 시스템 조정으로 인하여 서비스가 일시 제한되며, 점검 완료 후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문의 및 상담 : 에이락 고객센터
    TEL : 1533 - 7616 /
    E-mail : support@a-fun.co.kr

    감사합니다.
    1. 에이락 월렛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 안내
  • 안녕하세요. 에이락 입니다.


    에이락 월렛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항상 감사드립니다.
    2022 년 11 월 25일자로
    에이락 월렛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전면 수정되어 안내드리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정된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22 년 12 월 24 일에 시행됩니다.

    상세한 개정 내용은
    [ 메뉴 > 약관 및 정책 > 개인정보처리방침]
    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본 개정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거부 의사표시(회원탈퇴) 를 하실 수 있으며,
    개정 약관 효력 발생일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으신 경우
    개정 약관에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됩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에이락 월렛 고객센터(1533-761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바로가기
    1. 데이터 이전작업 및 업데이트에 의한 서버 중단안내
  • 안녕하세요. 에이락 입니다.

    에이락 월렛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항상 감사드립니다.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데이터
    이전 작업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고객님들의 많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점검 일시 : 2022년 10월 13일(목) 09:00 ~                     14일(금) 09:00 (24시간 예정)
    점검 영향 : 에이락월렛 접속 불가
    점검 내용 : 데이터 이전 작업 및 서비스 업데이트

    ※ 변동 사항은 위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 드리겠습니다.

    서비스 점검 시각에는 에이락월렛의 접속이 불가하며, 접속 중이던 에이락월렛은 그 즉시 종료됩니다.

    업데이트 후, 변경된 서비스운영에 대하여는 공지사항을 통해 따로
    안내 드리겠습니다.

    필히 해당 내용을 확인하시어
    불편을 겪는 일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항상 더 나은 모습으로
    보답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EL : 1533-7616
    E-Mail : support@a-fun.co.kr

    1. 복구단어(니모닉) 백업 서비스 종료 안내
  • 안녕하세요. 에이락 입니다.
    에이락 월렛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의 말씀드리며 더욱 안전한 지갑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복구단어 안심서버 백업 서비스가 중단되오니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중단일시 : 2022.10.07 (금) 09:00

    에이락 월렛은 서비스 고도화를 위한 업데이트 준비중으로 인하여
    (구)에이락 월렛에서부터 수탁사로부터 제공하고 있던 키(니모닉) 보관서비스(KMS)를 중단하고자 합니다.

    따라서, 중단일시 후부터는 키(니모닉) 보관 및 복구가 불가능 하오니 기간 내에 보관된 키(니모닉)를 개별적으로 확인하시고 안전하게 보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에이락 월렛은 앞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EL : 1533-7616
    E-Mail : support@a-fun.co.kr

    1. 서비스 고도화를 위한 일시 점검 안내
  • 안녕하세요. 에이락 입니다.
    에이락 월렛을 이용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항상 감사드립니다.

    2022.09.02(금) 15:00부터 에이락 월렛 시스템 고도화 작업으로 인하여 서비스가 일시 중단됩니다.
    제휴사를 통한 리워드 서비스가 일시 중단되오니 고객 여러분들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 출금신청과 , 출금업무처리는 정상적으로 운영됩니다.

    문의 및 상담 : 에이락 고객센터
    TEL : 1533-7616 / E-Mail : support@a-fun.co.kr
    감사합니다.
    1. 제휴사 “팔라고“ 앱 내 이벤트 페이지 리워드 지급안내
  • 안녕하세요. 에이락 입니다.
    에이락 월렛을 이용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항상 감사드립니다.

    제휴사 “팔라고”를 통한 리워드 지급 제한은 1일 리워드 요청 건이 21회 이상인 경우에 해당됩니다. 또한, 현재까지 위와 같은 내규에 의거하여 “팔라고”를 통한 리워드 요청이
    <1일 20회 이하인 경우> 이상 없이 지급되고 있었음을 알려드립니다.


    “팔라고”를 이용하시는 사용자분들께서는 안내를 참고하셔서 서비스를 이용하시는데 불편이 없으시길 바라며 당사의 확인이 되지 않은 불확실한 내용 공유는 자제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는 에이락월렛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리워드 페이지 오류 안내
  • 안녕하세요. 에이락 입니다.

    에이락 월렛을 이용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항상 감사드립니다.


    현재 리워드 전체 내역 중 누적 리워드 수가 잘못 표기 되고 있다는 이슈를 발견하였습니다.


    고객님들의 리워드는 정상적으로 지급 및 누적되고 있으나 화면상의 오류임을 알려드리며
    예상하지 못한 오류로 인해 고객분들에게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현재 오류 수정 중에 있으며 빠른 시일 내에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 서비스 이용에 양해를 부탁드리며
    추후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댐댐 제휴 종료 안내
  • 안녕하세요. 에이락 입니다.
    에이락 월렛을 이용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항상 감사드립니다.

    2022년 08월 11일자로 제휴사 [댐댐]을 통한 디지털 자산 리워드 지급 서비스가 종료됩니다.

    제휴서비스 종료 일자 : 2022년 08월 11일 (목)

    8월11일 거래 건까지 리워드가 지급되며 댐댐 리워드 지급방식은 익일 합산 지급방식으로
    8월11일 거래 건은 익일 8월 12일에 리워드가 지급됩니다.

    그 동안 댐댐을 이용해주시던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에이락 월렛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고객센터 전화번호 변경 안내
  • 안녕하세요. 에이락 입니다.

    2022년 07월 27일 자로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아래와 같이 변경되오니 더 자세한 고객 문의는 아래 번호로 연락주시면,
    더 친절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에이락 고객센터
    1533-7616
    (변경 전 기존번호 : 1588 - 2990)

    에이락 문의 이메일
    support@a-fun.co.kr

    에이락 서비스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에이락 월렛 이용약관 개정 안내
  • 안녕하세요. 에이락 입니다.

    에이락 월렛을 이용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항상 감사드립니다.

    2022년 07월01일(금) 자로 에이락 월렛 이용약관 및
    리워드 포인트 운영 정책이 전면 수정되어 안내 드리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정된 약관은 2022년 07월 01일부터 효력이 발생됩니다.

    상세한 개정 내용은 [메뉴 > 약관 및 정책] 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본 개정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거부의 의사표시(회원탈퇴)를
    하실 수 있으며 개정 약관 효력 발생일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으신 경우 본 개정 약관에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됩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에이락 월렛 고객센터 1533-761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용약관] 바로가기
    [리워드 및 포인트 전환 정책] 바로가기
    1. 에이락 월렛 출금 지연 안내
  • 안녕하세요. 에이락 입니다.

    에이락 월렛을 이용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항상 감사드립니다.

    현재 리워드 출금 거래량이 급증하여 출금이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출금 신청 후 출금 진행 상황은
    [리워드] 탭 > 받은 리워드 토큰 클릭 > 입출금 내역 > 요청했던
    출금 건 클릭 >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금 진행상황 중 Pending으로 처리가 되어 있는 경우,
    출금 지연으로 인한 보류 상태 입니다.

    보류 상태가 지속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출금 진행상황 중 Confirmed으로 처리가 되어 있는 경우,
    출금 완료 상태입니다.

    출금 완료가 됬지만, 출금 요청했던 지갑으로 입금이 안 된 경우
    고객 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출금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에이락 고객센터 : 1533-7616
    1. 콜센터 임시 휴무 안내 - 5월 6일
  • 안녕하세요. 에이락 입니다.

    2022년 5월 6일(금) 콜센터가
    내부 사정으로 인해 운영하지 않습니다.

    차주 월요일(5월 9일)부터는 다시 정상적으로 운영되며,
    메일(support@a-fun.co.kr)을 통해 문의 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 드리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1. 리워드 부정수급 운영 정책 공지
  • 안녕하세요. 에이락 입니다.

    에이락 월렛을 이용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항상 감사드립니다.
    앞서 공지 드린 바와 같이, 부정 취득 사례가 발견됨에 따라 부정수급자 운영정책을 공지 드립니다.

    1. 제휴사 앱에서 충전, 송금, 결제 등을 통하여 에이락월렛 앱에 요청하는 리워드 요청 횟수가 1분 이내에 2번 이상 지속적으로 발생된 경우.
    2. 제휴사 앱에서 규정에 어긋나고 정상적인 사용범위에 벗어나는 충전, 송금, 결제, 전환, 구매 등을 통해 리워드 요청이 발생된 경우.
    3. 2번에 따른 리워드 요청건에 대한 1일 횟수가 100회 이상인 경우.


    에이락은 정상적으로 리워드를 취득하는 이용자들의 공정성을 고려하여, 위에 2가지 이상에 해당되는 행위를 부정수급으로 간주합니다.

    이에 따라, 부정수급건 전수조사를 완료하였으며 법적인 조치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다시 한번 에이락 서비스 부정 이용에 대한 대처와 명확한 대응 방향 안내가 부족했음을 사과드리며,
    금일 공지 이후 부정수급자에 대한 단호한 조치를 진행하겠습니다.

    에이락 서비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1. 에이락 월렛 서비스 오픈 안내
  • 안녕하세요. 에이락 입니다.

    오랜 기다림 끝에, 다양한 기능이 추가된 새로운 에이락 월렛이 런칭되었습니다!
    유저분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리워드 출금, 포인트 교환 등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더 좋아진 에이락 월렛의 추가 기능이 궁금하다면,
    [메뉴 - 고객지원 - 서비스 소개] 에서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새로운 에이락 월렛 런칭 이벤트로 빙고이벤트 시작해서 지갑도 채워보세요!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 고객센터 안내
  • 안녕하세요. 에이락 입니다.

    에이락이 궁금하신가요?
    [메뉴 - 고객지원- 자주 묻는 질문]에서 궁금증을 풀어드릴께요!

    더 자세한 고객문의는 아래로 연락주시면, 더 친절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에이락 고객센터 : 1533 - 7616
    에이락 문의 이메일 : support@a-fun.co.kr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