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Q
  • 에이락 월렛을 어떻게 다운 받나요?
  • A
  • 안녕하세요, (주)에이락 입니다.

    에이락 월렛의 설치 및 사용방법은 아래 링크를 통해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에이락 월렛 설치 및 사용방법
  • Q
  • 에이락 월렛을 해외번호로 이용할 수 있나요?
  • A
  • 안녕하세요, (주)에이락 입니다.

    에이락 월렛은 국내 휴대폰 번호로만 이용이 가능한 점 미리 양해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Q
  • 사용하던 휴대폰 기기 또는 번호가 바뀌었습니다. 에이락 월렛 사용 유지가 가능하나요?
  • A
  • 안녕하세요, (주)에이락 입니다.

    에이락 월렛은 하나의 스마트 기기에 앱을 다운로드하여 사용자 명의 휴대폰 번호로 지갑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만약 새로운 기기에 다운로드한 에이락 월렛 사용을 원하신다면 [지갑 불러오기]를 진행하여 니모닉을 입력한 후 등록된 기존 지갑 정보를 불러와 이전과 같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 에이락 월렛은 하나의 사용자 스마트 기기에서만 로그인이 유지됩니다.

    새로운 기기에서 [지갑 생성] 또는 [지갑 불러오기] 진행 시 이전 앱은 자동으로 사용 중지되오니 반드시 이전 앱의 니모닉을 백업 후 사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Q
  • 제 명의의 휴대폰과 번호가 여러 개 있습니다. 모두 에이락 월렛을 다운 받을 수 있나요?
  • A
  • 안녕하세요, (주)에이락 입니다.

    새로운 스마트 기기와 새로운 휴대폰 번호로 본인 인증하여 새 지갑을 만들어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사용자의 명의의 이전 지갑과 새로 생성된 지갑은 별개의 계정으로 구분되어 서로 통합이 어려운 점 유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Q
  • 지갑을 삭제할 수 있나요?
  • A
  • 안녕하세요, (주)에이락 입니다.

    지갑 삭제하기를 원하시면 에이락 월렛을 통해 삭제가 가능합니다.

    아래와 같이 앱을 통한 삭제 절차를 확인해 주세요.
    [하단 메뉴 탭] > [내 정보/지갑관리] > [계정 삭제]

    에이락 월렛에서 사용하시던 지갑에 자산이 남아있는 경우, 다른 지갑에 자산을 전송하여 관리 부탁 드립니다. 계정 삭제 후에는 지갑 정보 및 보유 리워드 등의 모든 데이터가 삭제되어 복구가 불가능하오니 유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Q
  • 한 사람당 여러 개의 지갑을 만들 수는 없나요?
  • A
  • 안녕하세요, (주)에이락 입니다.

    한 사람 당 여러 개의 지갑을 생성할 수는 있지만 한 기기에서 여러개의 지갑을 동시에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아래와 같이 앱을 통한 다른 지갑으로 바꾸기 절차를 확인해 주세요.
    [하단 메뉴 탭] > [내 정보/ 지갑관리] > [지갑에서 나가기]
    지갑에서 나가기 후 본인인증 절차를 통해 지갑을 연결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Q
  • [지갑 만들기]는 어떤 기능인가요?
  • A
  • 안녕하세요, (주)에이락 입니다.

    리워드와 포인트 및 지갑 기능을 모두 이용하고 싶을 때 지갑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한국어와 영어 니모닉 중 선택가능하며,생성된 니모닉은 개인 지갑을 식별할 수 있는 중요한 키로서 개인적으로 보관 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Q
  • [지갑 가져오기]는 어떤 기능인가요?
  • A
  • 안녕하세요, (주)에이락 입니다.

    지갑 가져오기는 니모닉 12개를 온전히 입력하여 지갑 연결하는 기능입니다.
    [지갑 만들기]를 통해 생성된 지갑을 가져오실 수 있으며, 다른 지갑 시스템에서 생성한 지갑도 니모닉을 통해 가져오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Q
  • 니모닉을 잃어버렸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 A
  • 안녕하세요, (주)에이락 입니다.

    에이락을 이용하시는 회원은 에이락 이용약관 제7조 [복구단어의 관리에 대한 의무]에 의거하여 니모닉을 개별적으로 보관 및 관리할 의무가 있습니다.

    회사는 니모닉을 분실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으니 꼭 개별적으로 안전하게 보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Q
  • 에이락 월렛에서 거래 지원하는 디지털자산은 어떤게 있나요?
  • A
  • 안녕하세요, (주)에이락 입니다.

    에이락 월렛에서는 아래와 같이 다양한 거래 디지털자산을 지원합니다.
    비트코인 (BTC), 이더리움 (ETH), 테더(USDT), 클레이튼(KLAY), USD코인(USDC), 미콘캐시(MCH), 유니스왑(UNI), 모비스트(MITX)입니다.

    이후 거래 지원 디지털자산이 변경되거나 신규 추가될 시 실시간으로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Q
  • 거래소에서 에이락 월렛으로 디지털자산을 어떻게 전송하나요?
  • A
  • 안녕하세요, (주)에이락 입니다.

    거래소에서 에이락 월렛으로 디지털자산 전송을 원하시는 경우 아래 절차를 통해 디지털자산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① 거래소의 [입출금] 메뉴 선택
    ② 출금주소에 에이락 월렛 입금 주소 입력
    *내 입금주소는 지갑 탭 내에 전송 받으실 디지털자산 목록에 추가 및 선택하신 후, 받기 버튼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③ 전송

    감사합니다.
  • Q
  • 에이락 월렛에서 내가 보유하고있는 디지털자산을 거래소에 어떻게 보내나요?
  • A
  • 안녕하세요, (주)에이락 입니다.

    에이락 월렛에서 거래소로 디지털자산 전송을 원하시는 경우, 지갑 탭의 [전송하기]를 버튼을 통해 전송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거래소의 입금 주소를 입력하시고 원하시는 수량만큼 전송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Q
  • 지갑 주소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 A
  • 안녕하세요, (주)에이락 입니다.

    에이락 월렛 내의 지갑 주소는 [상단 지갑 아이콘] 을 통해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 다양한 네트워크의 주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하단 월렛 탭]에서 해당 디지털 자산을 추가하신 다음 받기 화면에서 지갑 주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Q
  • 주소를 잘못 썼는데, 디지털자산이 전송되었어요.
  • A
  • 안녕하세요, (주)에이락 입니다.

    블록체인 특성상 한 번 잘못 전송된 디지털자산에 대해서는 취소 및 복구가 불가합니다.
    전송된 디지털자산에 대한 접근 및 처분의 권한은 전송된 주소의 소유주에 있으며,
    전송 건은 철회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주의해서 주소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Q
  • 디지털자산 전송에는 시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 A
  • 안녕하세요, (주)에이락 입니다.

    디지털자산 전송에 걸리는 시간은 전송 시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주소를 바르게 입력하셨더라면, 다소 시간이 걸리더라도 전송에는 문제가 없으며,
    전송에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린다면 다시 한 번 입력하신 주소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Q
  • 에이락 월렛에서 디지털자산 전송시 수수료는 어떻게 되나요?
  • A
  • 안녕하세요, (주)에이락 입니다.

    현재 에이락 월렛에서 디지털자산을 전송할 시 수수료는 디지털자산마다 다르며 아래와 같이 측정됩니다.

    - 비트코인 계열 : UTXO(거래 후 남은 잔액)에 따른 수수료 측정 기준 값이 계산되어 처리됩니다.
    - 이더리움 계열 : 이더리움 실시간 가스 시세로 자동 처리되어 전송 속도에 따라 수수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클레이튼 계열: 클레이튼 네트워크 지정 수수료로 고정됩니다.

    사용자가 거래 진행 시 거래 수량에 맞춰 책정된 거래 수수료를 [수수료 입력] 화면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후 수수료 정책이 변경될 시 사전에 고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Q
  • 지갑 내에 디지털자산 원화 가격은 몇 분 마다 업데이트 되나요?
  • A
  • 안녕하세요, (주)에이락 입니다.

    현재 에이락 월렛 내에 표시되는 디지털자산 원화 가격은 거래소의 현재 시세를 기준으로 15분마다 갱신됩니다.

    감사합니다.
  • Q
  • 지갑 탭의 My NFT 기능은 어떻게 이용하나요?
  • A
  • 안녕하세요, (주)에이락 입니다.

    현재 고객님이 연결하신 지갑 주소로 소유하고 있는 NFT의 상세 데이터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 NFT 조회 방법 : [+NFT 불러오기] 버튼 클릭 > 소유하고 있는 NFT의 메인 네트워크 선택 > [확인] 버튼 클릭

    감사합니다.
  • Q
  • 다른 지갑에서 보유하고 있는 NFT를 연결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 A
  • 안녕하세요, (주)에이락 입니다.

    첫번째 방법은 NFT를 보유하고 있는 지갑 주소에서 에이락 월렛 주소로 해당 NFT를 소유권 이전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두번째 방법은 지갑 가져오기 시 NFT를 보유하고 있는 지갑의 니모닉을 입력하여 연결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Q
  • 리워드는 무엇인가요?
  • A
  • 안녕하세요, (주)에이락 입니다.

    리워드는 (주)에이락의 ‘블록체인 리워드 서비스’의 제휴사 회원들에게 제공되는 혜택으로, 제휴사 서비스 종류에 따라 다양한 디지털 자산을 적립받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Q
  • 리워드는 무엇으로 지급되나요?
  • A
  • 안녕하세요, (주)에이락 입니다.

    현재 지급되고 있는 리워드 디지털자산은 (주)퍼블리시 운영사의 PUBLISH토큰으로 지급됩니다.
    PUBLISH 토큰의 단위(심볼)는 NEWS입니다.
    추후 리워드로 지급되는 디지털자산 및 토큰은 제휴사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Q
  • 리워드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 A
  • 안녕하세요, (주)에이락 입니다.

    제휴사로부터 지급 받으신 리워드는 자사의 리워드 정책에 따라 180일 이후에 소멸됨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Q
  • 리워드는 어디서 받을 수 있나요?
  • A
  • 안녕하세요, (주)에이락 입니다.

    리워드는 회원이 사용하는 에이락 제휴사 서비스를 통해 송금, 결제 또는 충전시 리워드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리워드 적립 내역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
    에이락 월렛 앱에서 [리워드] 탭을 통해 자세한 리워드 거래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Q
  • 리워드 지급량이 왜 계속 바뀌나요?
  • A
  • 안녕하세요, (주)에이락 입니다.

    에이락 월렛의 리워드는 디지털자산으로 실시간 지급되고 있습니다.
    리워드 지급량은 해당 토큰 및 디지털자산의 거래소 전날 종가를 기준으로 당일 오전에 업데이트가 이루어집니다.
    따라서 리워드 지급 기준 가격은 거래소 시세에 따라 유동적으로 책정량이 변경되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에이락에서는 디지털자산의 가치 변동성에 대해서는 책임은 지지 않습니다.
    디지털자산의 특성 상 자산의 가치 변동성이 매우 큽니다.
    디지털자산의 가치는 짧은 기간 안에 몇 분의 1로 또는 몇 배로 급격하게 변동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변동된 디지털자산의 가치에 대하여 에이락에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으며,
    늘어난 디지털자산에 대하여 어떠한 보상도 요구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 Q
  • 리워드 받은 디지털자산 전송에는 시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 A
  • 안녕하세요, (주)에이락 입니다.

    리워드로 지급한 디지털자산 전송은 리워드 탭의 [전송하기]를 통하여 전송신청이 진행됩니다.
    전송신청은 영업일 기준 익일 처리가 완료되지만 처리과정에서 최대 7일(영업일 기준)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주소를 바르게 입력하셨더라면 다소 시간이 걸리더라도 전송에는 문제가 없으며,
    전송신청 후 7일(영업일 기준) 이후에도 전송이 완료되지 않았다면
    다시 한 번 입력하신 주소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Q
  • 가상화폐 거래소는 어디를 이용해야하나요?
  • A
  • 안녕하세요, (주)에이락 입니다.

    에이락 월렛에서는 특정 가상화폐 거래소를 추천하거나 안내해드릴 수 없습니다.

    현재 원화거래가 가능한 국내 거래소는 업비트, 빗썸, 코인원, 코빗입니다.
    가입이나 사용안내는 각 거래소를 통하여 안내받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Q
  • 에이락 월렛을 통해 리워드 받은 디지털자산의 시세는 몇 분 마다 업데이트 되나요?
  • A
  • 안녕하세요, (주)에이락 입니다.

    현재 에이락 리워드 탭 내에 표시되는 리워드 받은 디지털자산의 원화 가격은 거래소의 현재 시세를 기준으로 1일 전 종가를 기준으로 표시됩니다.

    감사합니다.

  • Q
  • 제휴사 서비스를 통해 송금,결제,충전 등을 통하여 리워드를 지급받았는데 화면에 받은 리워드가 보이지 않아요!
  • A
  • 안녕하세요, (주)에이락 입니다.

    고객님께서 지급받은 보유 리워드 정보는 15분에 한번씩 자동업데이트가 이뤄집니다.
    지급받은 보유 리워드의 더 빠른 업데이트를 원하시면 리워드 탭의 좌측 상단버튼을 클릭하시면 2분 간격으로 수동 업데이트를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Q
  • 지갑에 보유하고있는 디지털자산의 시세와 리워드 디지털자산으로 지급받은 동일한 디지털자산의 시세 정보가 달라요!
  • A
  • 안녕하세요, (주)에이락 입니다.

    에이락 월렛에서 고객이 직접 보유하고 계신 디지털자산의 시세 정보는 15분 마다 자동업데이트가 되지만,
    리워드로 지급한 디지털자산의 시세정보는 에이락 포인트 전환 정책에 따라 1일 전 종가 기준으로 시세가 업데이트 됩니다.
    동일한 디지털자산이여도 지갑과 리워드 탭에서 보여지는 시세 정보가 다르다는점 참고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Q
  • 내가 받은 리워드 디지털자산은 어떻게 전송해요?
  • A
  • 안녕하세요, (주)에이락 입니다.

    에이락 월렛에서 지급받은 디지털자산은 KRW 환전금액이 10,000원 이상일 시 가상화폐 거래소에 전송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Q
  • 에이락 포인트는 무엇인가요?
  • A
  • 안녕하세요, (주)에이락 입니다.

    에이락 포인트(A.Point)는 에이락 회원들에게 이용 혜택으로 제공되는 디지털포인트를 의미합니다.

    감사합니다.

  • Q
  • 에이락 포인트는 어디서 받을 수 있나요?
  • A
  • 안녕하세요, (주)에이락 입니다.

    에이락 포인트는 이벤트 및 오퍼월 서비스를 통해서 받을 수 있으며 제휴사 서비스를 이용한 회원들에게 리워드로도 제공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Q
  • 에이락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 A
  • 안녕하세요, (주)에이락 입니다.

    에이락 포인트는 '에이락 몰'에서 원하는 브랜드의 모바일 상품권을 구매하실 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Q
  • 에이락 포인트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 A
  • 안녕하세요, (주)에이락 입니다.

    지급 받으신 포인트는 자사의 포인트 정책에 따라 6개월(180일)을 따릅니다.
    유효기간 연장은 불가능하며, 유효기간 중 상품을 구매한 뒤 결제를 취소하거나,
    상품을 환불할 경우 포인트는 결제 취소일 또는 상품 환불일 기준으로 반환되며
    최초 지급일로부터 6 개월이 경과한 경우에는 디지털 포인트는 반환되지 아니합니다.

    감사합니다.

  • Q
  • 에이락 몰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 A
  • 안녕하세요, (주)에이락 입니다.

    '에이락 몰'은 고객이 원하는 브랜드의 모바일 상품을 거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감사합니다.

  • Q
  • 에이락 몰은 누구나 이용가능한가요?
  • A
  • 안녕하세요, (주)에이락 입니다.

    '에이락 몰'은 지갑을 생성하신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가능한 서비스입니다.

    감사합니다.

  • Q
  • 모바일상품권(쿠폰)은 어떻게 구매하나요?
  • A
  • 안녕하세요, (주)에이락 입니다.

    에이락 몰은 원하는 브랜드의 모바일 상품권을 에이락 포인트(A.Point)로 구매하실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모바일상품권(쿠폰) 구매를 원하신다면, 지갑을 생성하신 후 에이락 포인트를 적립하여 원하시는 상품을 구매할 습니다.

    감사합니다.

  • Q
  • 모바일상품권(쿠폰) 유효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 A
  • 안녕하세요, (주)에이락 입니다.

    모바일상품권(쿠폰)의 최초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366일입니다.

    단, 한시적으로 제공되는 무료 쿠폰 및 프로모션 상품의 경우 유효기간 및 연장 정책이 일반 상품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Q
  • 유효기간 연장은 어떻게 하나요?
  • A
  • 안녕하세요, (주)에이락 입니다.

    구매하신 모바일상품권(쿠폰)의 유효기간 연장은 최초 유효기간 만료 30일 전 부터 가능하며, 해당 쿠폰의 상세페이지에서 [유효기간 연장] 버튼을 통해 가능합니다.

    쿠폰 유효기간 만료 시 기간연장이 불가하고, 유효기간 연장은 1회(93일)이상 가능하며, 신청기간은 최대 5년까지 가능합니다. (연장된 유효기간은 구매일로부터 5년을 초과 할 수 없습니다)

    단, 한시적으로 제공되는 무료쿠폰 및 프로모션 상품의 경우 유효기간 연장 및 연장 정책이 일반상품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Q
  • 모바일상품권(쿠폰)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 A
  • 안녕하세요, (주)에이락 입니다.

    모바일상품권(쿠폰)의 환불은 고객이 직접 앱을 통하여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에이락 몰 마이페이지에 내 쿠폰함에서 구매한 쿠폰 상세페이지에 들어가 하단 결제 상세 내역 페이지에서 환불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내 쿠폰함 > 구매한 쿠폰 상세 페이지 > 하단의 결제 내역 버튼 클릭 > 결제 상세 내역 페이지 > 하단의 환불 버튼 클릭 ]

    * 최초 유효기간이 지난 모바일상품권(쿠폰)의 환불은 교환권 발행처의 고객센터 및 웹사이트에서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Q
  • 유효기간이 만료된 모바일상품권(쿠폰)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 A
  • 안녕하세요, (주)에이락 입니다.

    모바일상품권(쿠폰)은 미사용 교환권에 한해 발행일로부터 5년 동안 환불이 가능하며, 결제금액의 90%를 교환권 공급자 고객센터를 통해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교환권 공급자 : (주)쿠프마케팅
    고객센터 : 1644-5093
    운영시간 : 09:30 ~ 18:00 (토.일 공휴일 휴무)

    감사합니다.

  • Q
  • 환불 금액은 어떻게 들어오나요?
  • A
  • 안녕하세요, (주)에이락 입니다.

    포인트는 유효기간에 따라 즉시 환불 및 소멸됩니다.

    (포인트는 최초 적립일 부터 6개월 간 사용 가능하며, 유효기간이 지나면 환불되지 않습니다.)

    추후 복합결제가 가능할 시에는 모바일상품권(쿠폰)의 최초유효기간(366일) 이내에만 구매금액의100%를 결제 방식에 따라 환불 처리합니다.

    감사합니다.

  • Q
  • 환불했는데 포인트가 안들어왔어요 / 일부만 들어왔어요
  • A
  • 안녕하세요, (주)에이락 입니다.

    포인트(A.Point)로 모바일상품권(쿠폰)을 구매한 경우 즉시 환불되며, 유효기간이 경과한 경우 해당 포인트는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 Q
  • 결제 내역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 A
  • 안녕하세요, (주)에이락 입니다.

    결제 내역은 에이락 몰의 [ 마이페이지 - 결제 내역 ]을 통해 확인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Q
  • 모바일상품권(쿠폰)을 저장하지 않고 어플을 삭제했어요
  • A
  • 안녕하세요, (주)에이락 입니다.

    앱 재설치 후 [지갑 불러오기] 기능을 이용하여 니모닉을 통해 지갑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지갑을 불러오신 후 에이락 몰 쿠폰함에서 사용하지 않은 모바일상품권(쿠폰)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Q
  • 모바일상품권(쿠폰)을 저장하지 않고 계정을 삭제했어요
  • A
  • 안녕하세요, (주)에이락 입니다.

    모바일상품권(쿠폰)을 저장하지 않고 계정 삭제 및 니모닉을 분실한 경우에는 찾아드릴 수 없습니다.

    계정삭제시 쿠폰 소멸에 대한 동의를 받고있으며, 계정 삭제시 미사용한 쿠폰에 대한 정보도 즉시 삭제됩니다.

    고객의 니모닉을 저장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고객 개인이 중요한 곳에 니모닉이 보관될 수 있도록 관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Q
  •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무엇인가요?
  • A
  • 안녕하세요, (주)에이락 입니다.

    궁금한 점이 있다면 (주)에이락 고객센터에 문의해주세요.

    - 문의전화 : 1533-7616
    - 고객센터 상담시간: 평일 09:00~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점심시간은 12:00~13:00 입니다. 상담 전화 연결이 어려운 점 양해드립니다.


    - 문의메일 : support@a-fun.co.kr

    원활한 소통을 위해 언제든지 에이락월렛 앱,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한 1:1문의 또는 고객센터 이메일을 통해 문의 접수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